일상이야기

푸바오 보러가자 : 에버랜드 판다월드 오픈런 총정리

정신나간 엘리스 2024. 1. 25. 15:54
반응형

 

 푸바오는 오는 4월 중국으로의 반환이 결정되었습니다. 반환 시점 한 달 전부터는 관람이 제한됨에 따라 푸바오는 3월 초까지만 에버랜드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판다월드 오픈런을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1. 오픈런에 가야 아기 판다를 볼 수 있다 

에버랜드의 오픈시간은 10시입니다. 그러나 오전 8시쯤 도착하셔서 줄을 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이미 8시에도 많은 인원이 정문 게이트 부터 매표소까지 줄을 서있기 때문이죠! 

9시가 넘어가면 정문은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줄이 끝없이 이어집니다. 

쌍둥이 아기바오들은 판다월드 오픈 이후 1시간 동안만 실내 방사장에 나와 있습니다!

 

2. 정문부터 판다월드 가는 길 

오전 10시 에버랜드 개장이 시작되면 줄을 서있던 사람들이 각자의 오픈런을 향해 뛰기 시작합니다.

대부분.. 아니 거의 모든 분들이 판다월드 오픈런을 위해 뛰어간다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판다월드 가는 길 : 정문 백 미터 직진 → 좌회전 → 내리막길 끝의 판다월드

여기서 주의할 점은 일행들과 같이 보고 싶으시다면 함께 도착해야 합니다. 나중에 도착한 일행은 함께 입장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함께 줄을 서야 합니다. 

 

3. 날씨 

에버랜드는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겨울은 매우 춥습니다. 

오픈런 대기 및 실외 방사장 관람을 위해서는 방한장비 단단히 챙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빠 러바오, 엄마 이뻐 이뻐 아이바오, 첫째 딸 푸바오 그리고 쌍둥바오 

에버랜드 오픈런을 통해 3월 전까지만 볼 수 있는 완전체 바오 가족 만나보세요!

 

 

 

 

반응형